전체 리포터 4개 등록됨

[프리뷰] SNS? RPG? 너 정체가 뭐니? 로그(LOG) - 항해의 시작 [12]
게임소개 | 이광진 (Niix@inven.co.kr) | 2016-11-04 12:2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는 이미 우리의 생활에 매우 친근하고 밀접하게 맞닿아 있습니다. 140자의 글과 이미지 한장으로 인터넷에 오르내리고, 또 그로 인해 한 회사의 명운이 갈리거나 반대로 살아나.....
[IGC2016] "뼈저린 시행착오와 실패에 대한 수습" 에피드 게임즈 한정현 대표 인기기사 [8]
게임뉴스 | 지민호 (Lau@inven.co.kr) | 2016-10-07 01:55
강연이라고 한다면 대부분 어떤 분야에서 성공했거나 혹은 긍정적인 성과를 거둔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런 성공 사례 뒤에는 수많은 실패를 겪은 이들이 존재하며, 이들의 이.....
[인터뷰] "차라리 양산형 게임을 만들 걸 그랬어요", 100% 환불 후 재시작한 '로그' [47]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6-07-12 18:00
게임 오픈 후 올라가는 매출액을 보며 놀랐다. 그러나 그 놀람이 다른 의미의 놀람으로 바뀌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쏟아지는 불만, 서버 리셋. 그에 따른 그동안의 결제 내역 100% 환불. 그.....
[인터뷰] 아재요, 그 게임 이름이 뭡니까? '로그'요! [41]
인터뷰 | 이현수 (Valp@inven.co.kr) | 2016-04-25 16:21
요즘 그렇다. 액션 RPG는 자동전투가 있어도 귀찮아서 안 켜놓게 되고, 전략 장르는 털려도 귀찮아서 다시 들어가지 않게 된다. 마케터들은 AU를 높게 유지하기 위해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까지도 머리.....
이전 1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