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웰(대표 조광웅)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코어온라인'이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어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눈 뭉치'와 '메리 크리스마스 앤 해피 뉴 이어' 두 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눈 뭉치' 이벤트는 게임 내의 세계인 에르다 대륙 여기저기에 숨어 있는 눈 뭉치를 찾는 이벤트다. 눈 뭉치는 일일 퀘스트 수행과 던전 몬스터 처치, 전장(카일룸) 참여 등으로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한겨울 선물 상자'와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한겨울 선물 상자에서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코스튬인 '루돌프 사슴코 꾸미기'도 획득이 가능하다.

두 번째, '메리 크리스마스 앤 해피 뉴 이어' 이벤트는 12월 25일과 1월 1일 접속자에게 선물 보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선물 보따리는 다양한 물약과 부활 부적 등으로 이루어져있으며, 게임에 접속한 모든 계정 당 1회 지급된다.

코어온라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 코스튬과 루돌프 탈것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튬과 루돌프 탈것은 모든 캐릭터에서 착용이 가능하며, 1월 8일까지 상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코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