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붉은보석'에서 18일 광학사 변신 직업 수인을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캐릭터 수인은 빛 속성의 마법과 빛의 조각을 이용한 물리 스킬이 주 공격인 광학사의 변신 직업으로 유니콘과 인간의 특성을 함께 지닌 반인반수다. 양손에 쥔 두 자루의 검과 본인의 의지대로 조작 가능한 빛 속성 마법검 일루전 소드를 무기로 사용하며, 인간을 뛰어넘는 근력과 민첩성을 이용해 빠르고 강한 공격을 퍼붓는 것이 특징이다.

붉은보석은 광학사 공개 이후 2년만에 추가된 변신 직업 ‘수인’을 기념하여 12월 18일부터 2014년 1월 22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생성한 광학사와 수인으로 게임을 플레이하여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문화상품권’이 주어지며, 이와 함께 각 서버별로 가장 빠르게 200 레벨을 달성한 5명(총 20명)에게는 별도로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수인 캐릭터 최고의 스킬 트리를 공유한 회원에게 ‘탄틸리스 영광세트 교환권A’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수인 스킬 트리를 올려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게시물이 최고로 선정되는데, 반드시 본인의 캐릭터로 참여해야하며, 타인의 것을 인용했다고 판단되었을 시에는 선정에서 제외된다.

이 외에도 참가자 모두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모험가협회 브룬넨슈티그 지점에 있는 협회장 슐트를 찾아가면 수인 칭호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기간 중 퀘스트를 완료하기만 하면 이터널 무기의 강화 재료로 사용되는 ‘완성된 탄틸리스 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템몰에서는 오늘부터 수인의 사냥 경험치를 대폭 상승시켜주는 ‘수인 경험치 부스트 배지’를 판매하며, 이벤트 기간 내 구매자를 대상으로 ‘SONY 미러리스 카메라 NEX 3N’, ‘ 삼성 LED TV 모니터’, ‘삼성 로봇청소기 스마트 탱고’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붉은보석 수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