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게임즈(대표 윤선학)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무협 MMORPG 구룡쟁패가 12월 19일 신규 컨텐츠인 ‘고대 누란의 비밀: 서신전’과 무기마다 다른 무공을 사용 할 수 있는 ‘신기(神技)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서신전은 누란지역 서쪽에 위치한 양(陽) 속성의 새로운 지역이며, 보스 몬스터인 혈기린을 처치하기 위한 장소이다. 서신전은 필드 형식인 서신전 1층, 2층과 3인, 5인, 12인의 레이드 형식으로 공략할 수 있는 혈기린 제단으로 이루어져 있다. 혈기린 제단 공략 시, 공략 기여도 순위에 따라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공략 난이도에 따라 보상이 달라진다.

서신전의 공략을 위해서는 음(陰) 속성의 무기가 효과적이며, 좀 더 수월한 공략을 위한 해당 속성 무기는 서신전 공략 보상 시 습득 할 수 있는 재료로 제작하거나 서신전 필드의 몬스터들에게서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서신전과 함께 ‘신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신기’는 고대의 뛰어난 장인들이 완성한 강력한 무기이며, 각각 고유의 무공이 봉인되어 있다. 봉인된 무공은 제련을 통해서 풀 수 있으며, 제련을 많이 한 ‘신기’일수록 더욱 강력한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서신전 업데이트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12월 19일부터 1월 16일까지 전 유저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신전 이벤트는 ‘신기’ 제작에 성공한 유저를 추첨하여 선물을 지급하며, 혈기린 공략으로 획득 가능한 ‘신기’를 12이상 제련한 최초 달성한 유저에게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또한, 서신전 보스 몬스터인 혈기린을 처치한 유저와 서신전 제단에 입장한 유저들에 한해 추첨을 통하여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산타를 도와 성탄 트리 장식품을 모으는 재료수집 이벤트, 거대 설동자(눈사람)를 처단하는 이벤트를 통해 각종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캐시 구매 유저들을 위하여 충전금액의 10%를 보너스로 지급하는 캐시 충전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한다.

구룡쟁패의 업데이트와 이벤트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