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ZOTAC NLB Winter 2013-2014 결승전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는 ZOTAC NLB Winter 2013-2014가 이제 마지막 결승전만을 남겨두고 있다.

ZOTAC NLB Winter 2013-2014의 결승전은 1월 18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미 사전예매 시작 20분만에 유료좌석 전부가 매진되면서 팬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이번 결승에는 전통의 CJ Entus Blaze와 NAJIN Black Sword의 대결이 성사되어 다시 한 번 '롤클라시코'를 만들어 냈다. LOL 팀 중 최고의 팬덤을 자랑하는 양 팀의 결승전에 쏟아지는 팬들의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거운 상황이다.

CJ Entus Blaze는 'Flame' 이호종, 'Ambition' 강찬용을 앞세워 ‘운영의 Blaze’라는 이름에 걸맞은 중장기전 운영에 강점을 가진 팀이며 Najin Black Sword는 'Pray' 김종인과 'Cain' 장누리 듀오의 봇 라인 화력과 공격적인 운영이 돋보인다. 또한 Najin Black Sword는 NLB 2회 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어 이번 결승전에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다.

나이스게임TV에서 핫그레이드를 진행을 맡고 있는 김태엽 조텍매니아포럼 대표매니저는 “이번 ZOTAC NLB Winter 2013-2014 는 지금까지의 NLB 게임대회 중 가장 성공적이었다고 평가하고 싶다. 수준 높은 경기는 물론이고 많은 분들의 호응 덕분에 한 게임 한 게임 진행 될 때마다 점점 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었다. 앞으로도 조텍은 조텍매니아포럼과 함께 LOL 및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조텍 NLB Winter 2013-2014 결승전은 올림픽공원 역도 경기장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이미 매진된 1층의 유료좌석 외에도 2층은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경기 중간 조텍의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미니컴퓨터 ZBOX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나이스게임TV는 두 시부터 사전행사로 '핫그레이드-결승전특집'의 공개방송을 진행해 결승전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