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성장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는 엘투라시코 이벤트가 중반에 접어들며 새로운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부제목은 하프타임. 뜻 그대로 휴식시간이라는 느낌처럼 어빌리티 호칭 변화, 올림피아드 승자에 대한 의미 부여, GM과 함께 하는 이벤트의 종류까지 총 3개의 설문을 동시에 진행하며 유저들의 선호도를 파악하고 있다.





어빌리티 호칭의 변화는 총 2종류의 디자인을 선보이며 선호도를 파악하고 있다. 첫 번째는 기존처럼 양쪽으로 크게 자리잡고 있던 문양을 조금 더 귀여운 느낌으로 변화한 것이며 두 번째는 동그란 형태의 문양을 날개 형태로 변경한 방식이다.


설문 문항은 A - 조금 더 귀여운 느낌으로 변경 / B - 날개 문양으로 변경 / C - 캐릭터명이 아닌 타겟창에만 표시로 제공되고 있다.


올림피아드의 진정한 승자의 의미를 묻는 설문조사의 문항은 총 4개. A - 해당되는 직업의 클래스전을 통해 승리한 캐릭터 / B - 직업과 상관 없이 무관전을 통해 승리한 캐릭터 / C - 클래스전을 통해 승리한 직업별 캐릭터 중 최종 승리한 1인 / D - 무관전을 통해 승리한 최종 1인이 진정한 서버의 영웅까지 제공되고 있다.


마지막 설문조사는 GM과 함께 하는 이벤트의 종류 중 무엇을 더 선호하는가에 대해 묻고 있다. 문항은 GM버프 제공, 레이드 공략, GM 퀴즈, 기타까지 총 4가지의 예시를 보여주는데 그중 최근 각 서버별로 진행 된 린드비오르 공략 이벤트의 경우에는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다양한 성장 관련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개발사에서는 현재의 작업 과정을 공개하며 "많은 고객 분들이 동시에 플레이를 하다보니 다양한 의견이 접수 되고 있다. 최대한 다수가 공감할 수 있는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세 설문조사는 정해진 항목 외 댓글을 통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가 진행되는 엘투라시코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투라시코의 대미를 장식 할 세레모니 이벤트는 3월 19일(수)에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