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서는 자신의 덱을 세팅하는 일종의 카드로 다양한 일러스트와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고 화면의 하단에 있는 마도서를 터치해 관련된 각종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하단의 좌측에 있는 메인 메뉴를 선택해 마도서 관련 메뉴를 확인할 수도 있고 메인 메뉴에서 좌측으로 화면을 드레그하면 각종 마도서 관련 메뉴가 나온다.


▲ 메인 화면에서 메인 메뉴 또는 마도서를 터치하면 관련 메뉴를 볼 수 있다


마도서 메뉴에서는 자신이 획득한 마도서의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마도서 수집함을 선택해 자신이 획득한 마도서 중 원하는 것을 터치하면 볼 수 있다.

확인할 수 있는 정보로는 노멀, 맥스, 맥스+의 일러스트 / 등급 / 현재 레벨 / 결속 단계 / 스킬 / 장르며, 좌측의 일러스트를 터치하면 전체 화면으로 카드 정보 및 일러스트가 보여진다.


▲ 일러스트, 등급, 스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결속과 해석은 마도서의 능력을 더 높이거나 일러스트의 모양을 바꿔주는 메뉴로 재료 카드와 일정량의 골드를 필요로 하고 마도서 인쇄는 마력석 또는 우정 포인트를 사용해 마도서를 얻는 것으로 확률적으로 높은 등급의 마도서를 얻을 수 있다.

좌측 상단에서는 현재 세팅된 덱의 이름과 총 코스트와 현재 덱의 코스트, 소지 마도서의 수를 확인할 수 있고 하단 중앙의 마도서 판매를 통해 필요없는 마도서는 판매해 골드를 얻을 수도 있다.


▲ 마도서 뽑기, 판매 등 마도서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로 메인 화면의 중앙에 있는 복원을 통해 손상된 마도서를 복원해 마도서를 얻을 수 있고 마도서 성장을 통해 탐색을 하지 않더라도 경험치를 얻어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단, 마도서 복원과 성장에는 일정량의 우정 포인트가 필요하고 짧게는 30분에서 길게는 몇 시간의 시간이 소모된다.


▲ 그 외로 복원과 성장을 통해 마도를 얻거나 레벨을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