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태국의 CBT를 마무리하면서 동남아 4개국에 대한 테스트를 모두 진행한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는 킹덤언더파이어2의 캐릭터 생성과 다양한 의상을 보여주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상을 공개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총검사, 마검사, 광전사의 클래스별 캐릭터 생성시 여러 가지 형태의 기본적인 얼굴 베이스 선택이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동양인과 서양인, 노인과 젊은이, 흑인과 황인종 등 수많은 얼굴표현이 가능하며 피부색, 문신, 헤어스타일, 흉터 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나타내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캐릭터 생성시 얼굴 베이스 선택과 함께 눈 크기, 눈썹 높이, 인중, 입술 크기 등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메뉴를 통해 캐릭터의 얼굴이 확실한 표정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에서 귀걸이, 투구 등을 추가 구매하여 장착이 가능하다.

능력치에 따라 어깨, 상의, 하의, 부츠 등으로 나뉘는 8가지의 방어구는 전통적인 갑옷 형태 및 캐주얼 의상, 문화 별 전통 의상의 형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서비스 된다. 조합과 세트 개념을 통해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 또한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의상과 헤어, 모자 등이 준비되어 있어 무한대에 가까운 개성 표현이 가능하다.

블루사이드는 앞으로도 능력치와 이벤트, 특성을 고려하여 새로운 형태의 코스튬과 무기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며 염색과 발광 등의 기능을 적용해 킹덤언더파이어2의 직업별 클래스 캐릭터의 개성을 보다 돋보이게 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