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까지 사전 투표를 통해 선정된 전국 5개 도시를 돌며 검은사막 2차 CBT 초대 쿠폰을 증정하는 전국 원정대 이벤트가 큰 호응 속에 진행되고 있다.

27일(목)부터 29일(토)까지 총 3일에 걸쳐 진행되는 전국 원정대 이벤트의 첫 방문지는 부산. 27일 오전 10시에 시작 된 부산 이벤트를 시작으로 오후 7시에는 대구를 방문하여 2차 CBT 초대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첫 날 일정을 마감했다.

▲ 전국을 돌며 2차 CBT 초대 쿠폰을 증정할 검은마차 출동!


전국 원정 이벤트를 통해서는 2차 CBT에 접속할 수 있는 초대쿠폰 및 마우스패드를 지역별로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2차 CBT 초대쿠폰, USB, 키보드도 함께 증정하며 포토타임 시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레인저와 소서러로 코스프레한 모델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첫 날 일정을 마감한 이벤트용 검은마차는 28일에 광주와 대구를 방문하며 마지막날인 29일 오후 1시에는 서울에 도착해 이벤트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다.


현재 전국 원정대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쿠폰은 2차 CBT 시작 후 2일차 혹은 3일차부터 접속이 가능하며 오는 4월 4일부터는 공식 2차 CBT 테스터 모집이 시작 될 예정이다. 전국 원정대 이벤트 첫 날에 방문한 부산, 대구에서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에서 진행 된 전국 원정대 - 3월 27일 오전 10시










대구에서 진행 된 전국 원정대 - 3월 27일 오후 7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