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공지로 예고되었던 별에서 온 톱스타 아가시온이 베일을 벗었다. 숨겨져있던 톱스타의 정체는 바로 배기성으로, 지난 '일석이조! 내 친구 기성이'에서 선보인바 있는 아가시온이다.


배기성 아가시온은 배기성 아가시온 팔찌를 장착하고 소환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먼저 팔찌 장착으로 효과가 바로 적용되는 배기성의 신비한/강력한/균형잡힌 힘 패시브 스킬이 있으며, 아가시온을 소환한 뒤 사용할 수 있는 아덴성, 루운성, 말하는 섬 거점 텔레포트 스킬과 아가시온의 귀여운 모션을 볼 수 있는 배기성의 애교와 배기성의 재롱 스킬이 있다.


신비한/강력한/균형잡힌 힘 패시브는 각각 물리, 마법 스킬 소모 MP 3% 감소 / 공격속도와 마법속도 50 상승 / Str, Int, Con, Dex, Wit, Men +1 의 능력치를 지니고 있으며, 액티브 스킬인 거점 텔레포트는 각각 30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다. 재롱과 애교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 원한다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


별에서 온 톱스타 아가시온 팔찌는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4월 2일 정기점검 전까지 N샵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자를 개봉하는 순간부터 24시간 유지되는 기간제 배기성 아가시온 팔찌를 얻을 수 있다. 팔찌의 유지시간은 게임에 접속해있지 않더라도 감소하므로 상자를 개봉할때 주의하는 것이 좋다.


배기성 아가시온과 함께하는 만우절! 별에서 온 톱스타 아가시온 - 바로가기

▲ 배기성 아가시온의 모습 및 팔찌의 기능



■ 배기성 아가시온 애교&재롱 사용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