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이 4월 9일(수)부터 성장의 근원 조각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결전을 위한 준비, 연합-성장의 근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장의 근원 이벤트는 게임접속, 특정 인던 공략, 설문 참여 등을 통해 [이벤트] 성장의 근원 조각 상자를 모아 참여 가능하다. 근원 조각 상자를 통해 5가지의 조각 중 무작위로 한 가지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5종류의 조각을 모아 조합하면 '[이벤트] 성장의 근원 상자'를 만들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성장의 근원 상자에서는 강아지를 얹은 머리를 비롯해 염색약, 친위대장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조합하고 남은 조각은 물질 변환으로 활용도 가능하다. 종족별 수도에 있는 이벤트 NPC를 통해 4종류의 변환식을 구매해 카운의 증표나 백금 공훈 훈장 등을 변환할 수 있게 된다.

이벤트는 4월 9일(수)부터 4월 2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조각 상자 획득

1. 접속유지
-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1시간에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1일 최대 획득 개수가 다르게 제한되어 있다.
(매일 오전 9시에 초기화)
- 21~45레벨 캐릭터는 1일 최대 3개,
46~65레벨 캐릭터는 1일 최대 6개로 지급 개수가 제한된다.

2. 인던 공략
-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인스턴스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100% 획득할 수 있다.


3. 주말 설문
- 이벤트 기간 동안 금, 토, 일요일 16시 ~ 23시 59분에 배포되는 설문에 참여하면
조각 상자를 1개씩 획득할 수 있다.
- 설문은 21레벨 이상의 캐릭터에 한하여 계정당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다.

4. PC방 접속
-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온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면 1시간에 1개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 21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받을 수 있으며, 1일 최대 6개로 지급 개수가 제한된다.
(매일 오전 9시에 초기화)


■ 근원 상자 조합

던전 공략, 설문조사 등을 통해 얻은 '[이벤트] 성장의 근원 조각 상자'를 열면
5종류의 조각 중 한 가지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각 조각은 거래 가능하며, 5종류의 조각을 모두 모으면
각종 보상 아이템이 들어있는 '[이벤트] 성장의 근원 상자'로 조합할 수 있다.


■ 상자 보상 아이템




■ 남은 재료의 활용

조합 후 짝이 맞지 않아 남은 조각은 이벤트 물질 변환 재료로 활요할 수도 있다.

각 종족별 수도에 있는 이벤트 NPC에게 변환식을 구매해 템페르 휘장과 조각을 변환시켜
백금 공훈 훈장, 카룬의 증표 등을 얻을 수 있다.

- 종족별 수도에 있는 이벤트 NPC에게서 4종류의 변환식을 구입할 수 있다.
- 각 변환식은 소모성으로, 한번 변환하면 변환식을 다시 배워야 한다.
- 각 변환식은 캐릭터당 일일 최대 100개까지 구입할 수 있다.
(단, 백금 공훈 훈장 변환식은 일일 최대 2개로 제한)
- 변환식 판매 NPC는 4월 30일(수)까지만 등장한다.
NPC가 사라진 후에는 변환식을 구매할 수 없으니 주의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