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사막 2차 CBT 콘텐츠 영상]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이하 다음)이 퍼블리싱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에서 개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2차 CBT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일상들을 담은 세 번째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일상’을 부제로 한 세 번째 영상에는 ‘검은사막’이 2차 CBT에서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들이 담겨 있다. 별자리를 이용한 NPC와의 친밀도 게임, 말 포획 등 새롭게 추가된 미니 게임들의 플레이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길드 임무, 성채 건설 등 길드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1차 CBT 보다 더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월드맵과 노드 시스템, 하우징 시스템 및 사실적으로 진화한 그래픽도 플레이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음과 펄어비스는 세 번째 영상 공개에 앞서 많은 화제를 모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영상과 새로운 전투 영상을 선보여 ‘검은사막’ 만의 강렬한 액션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검은사막’의 2차 CBT는 4월 22일부터 5월 11일까지 20일간 약 3만명의 테스터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터 모집은 4월 1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다음 아이디를 가진 만 18세 이상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