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블즈' 트레일러 최종본

인디 개발사 노블 웨일즈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그래블즈'(Grabbles)가 PAX East 2014에 부스를 차리고 데모 버전을 공개했다.

'그래블즈'는 물리 기반의 플랫포머 게임으로, 일정한 규칙 없이 움직이는 것이 주요 컨셉이다. 러닝과 점프 대신 신체 일부를 두 방향으로 주욱 뻗는 움직임을 기본으로 하며, 몸을 잡아당기거나, 흔들거나, 또는 튕겨서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해갈 수 있도록 했다. 멀티플레이 기능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의 레이싱 또는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노블 웨일 스튜디오는 이번 PAX East 2014 행사를 통해 PC와 Mac, 그리고 모바일용 데모 버전을 전시 중이다.

개발사 측에서 제공한 소개글에 따르면, 노블 웨일즈 스튜디오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인 브래드 머피(Brad Murphy)와 제브 롱(Zeb Long)이 함께 꾸려나가는 소규모 회사다.

또한, 이들은 '그래블즈' 개발에 들어가는 비용 전액을 자체 조달 중이며, 이번 행사 전시 이후에 킥스타터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그래블즈'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데모 버전도 제공하고 있다. 데모 버전은 유니티 웹 플레이어를 설치한 뒤 컨트롤러 또는 마우스를 사용해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