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영상에는 다소 잔인한 장면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 PS4 버전 플레이 영상
※ 출처 : Playstation 유튜브 채널


PAX East 2014를 맞아 울펜슈타인 시리즈의 최신작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의 플레이를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본 영상은 PAX East가 시작되기 전인 4월 8일 등록된 것이다.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는 울펜슈타인이라는 이름의 붙은 시리즈의 아홉 번째 작품이다. 제니맥스의 자회사인 머신 게임즈(Machine Games)가 개발했으며, 이드 소프트웨어의 엔진 id Tech 5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역시 제니맥스의 자회사이자 '엘더스크롤 시리즈', '디스아너드' 등으로 알려진 베데스다가 퍼블리싱할 예정이다.

게임의 배경은 1960년대로, 제 2차 세계대전에서 독일의 나치 세력이 승리했을 경우를 가정한 대체 역사 스토리다. 플레이어는 나치의 폭정에 맞서는 영웅 '윌리엄 블라즈코비치'가 되어 활약을 펼쳐나가게 된다.

싱글 플레이 전용 컨텐츠로 구성됐으며, 발매 예정 플랫폼은 윈도우 PC, PS3, PS4, Xbox360, Xbox One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외 몇몇 국가에서는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다. 현재 예약 특전으로는 '둠'(Doom) 베타권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베데스다, 신작 '울펜슈타인: 더 뉴 오더' 공식 트레일러 공개
[관련기사] 최초로 PS4 버전 시연 공개! '울펜슈타인:더 뉴 오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