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 삼킨 유적 공략 바로가기 (각 항목을 선택하시면 해당 정보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불이 삼킨 유적 기본 정보

주요 거점 공략
그을린 해골 기사와 잠든 해골 병사 세 마리
그을린 해골 기사와 그을린 해골 궁병 두 마리
그을린 해골 기사 두 마리와 부화전 불새의 알들
케플리 싱어 구출

보스몹 공략
보스 기본 정보
주요 스킬 정보
귀환하는 방법





■ 불이 삼킨 유적 기본 정보




불이 삼킨 유적은 레벨업을 하면서 만나게 되는 첫 번째 던전으로, 특별히 까다로운 몬스터는 존재하지 않는다. 이 던전을 통해서 이카루스의 던전 진행 방식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1인 플레이로 진행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가 존재하니, 혼자서 경험을 쌓아 본 후에 파티를 맺고 보다 높은 난이도에 도전해 보자. 수월한 레벨업을 위해 던전을 주기적으로 돌아서 아이템을 파밍하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던전의 내부 모습은 복잡하지 않으며 갈림길이 없는 직선형 구조로 되어 있다.




던전 위치 : 하카나스 직할령 > 불이 삼킨 유적

최소 레벨 제한 : 13

권장 인원 : 시나리오 1명, 정예 3명, 영웅 5명

재입장 시간 : 시나리오 15분, 정예 30분, 영웅 1시간

보스 몬스터 : 그을린 해골 기사단장(정예 이상), 고대의 화염 골렘


▲ 보스 몬스터인 고대의 화염 골렘의 모습

▲ Top


■ 주요 거점 공략

◆ 그을린 해골 기사와 잠든 해골 병사 세 마리



그을린 해골 기사와 잠든 해골 병사 세 마리는 서로 링크되어 있지 않다. 하지만 근처로 다가가면 잠든 해골 병사가 깨어나기 때문에, 그을린 해골 기사를 유인해서 먼저 처치한 후 잠든 해골 병사를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잠든 해골 병사는 체력이 낮기 때문에 광역 공격으로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





▲ Top

◆ 그을린 해골 기사와 그을린 해골 궁병 두 마리



그을린 해골 기사는 계속 이동하고 있기 때문에, 그을린 해골 궁병에게서 멀리 떨어졌을 때 그을린 해골 기사를 유인해서 먼저 처리한 후, 그을린 해골 궁병을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 이동 중인 그을린 해골 기사


그을린 해골 궁병은 체력이 낮지만 공격력이 높다. 방어력이 낮은 원거리 직업들은 정예 이상 난이도에서 화살 한 방에 죽을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정예 난이도
그을린 해골 궁병 다섯 마리가 등장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전투가 될 수 있으며 빠르게 그을린 해골 궁병을 점사해서 숫자를 줄여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 그을린 해골 기사를 먼저 처리했다. 침착하게 궁병을 처리하자


▲ Top

◆ 그을린 해골 기사 두 마리와 부화전 불새의 알들



그을린 해골 기사 두 마리는 서로 링크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한 마리씩 유인해서 처치하면 된다. 그을린 해골 기사 두 마리를 모두 처치한 후 부화전 불새의 알들을 파괴해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 한 마리씩 유인하자


▲ 알을 까서 퀘스트를 완료하자


정예 난이도
그을린 해골 기사단장이 있으며 주기적으로 잠든 해골 병사를 소환한다. 잠든 해골 병사는 체력이 낮기 때문에 광역 공격으로 빠르게 처리하자.



▲ 해골 병사는 광역으로 빠르게 마무리 하자


▲ Top

◆ 케플리 싱어 구출



인던 입구에서 받은 퀘스트의 구출 대상인 케플리 싱어가 쓰러져 있다. 케플리 싱어에게 말을 걸면 빈 병을 하나 주면서 물을 담아 오라고 하는데, 퀘스트를 받고 조금 더 전진하면 물을 담을 수 있는 곳이 보인다.




온천수 앞에는 화염 폭탄 바위 두 마리가 있는데 가까이 다가가면 자폭을 시전한다. 원거리에서 안전하게 처리하거나 자폭을 시전하면 빠르게 벗어나자.




케플리 싱어에게 받은 병에 온천수를 담아서 가져다 주면 퀘스트가 완료된다.



▲ Top


■ 보스몹 공략

◆ 보스 기본 정보



이름 : 고대의 화염 골렘

레벨 : 15 정예

불이 삼킨 유적의 보스 몬스터인 고대의 화염 골렘은 던전의 끝부분에서 만날 수 있다. 1인 시나리오 기준으로 특별히 까다로운 패턴은 존재하지 않지만 직업에 따라 약간 버거운 상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체력 물약 정도는 준비를 해 두고 전투에 임하는 것이 좋다.



▲ Top

◆ 주요 스킬 정보

불꽃의 대지 가르기 : 고대의 화염 골렘의 앞에 있는 적에게 큰 피해를 준다. 범위가 약간 넓은 편이기 때문에 보스가 스킬을 시전할 때 재빨리 보스를 가로질러 등 뒤에 자리잡는 것이 좋다. 해당 스킬에 맞으면 큰 피해를 입으니, 반드시 피하도록 하자.




▲ 생각보다 범위가 넓어서, 확실하게 피해야 한다


정예 난이도
화염 폭탄 바위 소환 : 화염 폭탄 바위 세 마리를 소환한다. 화염 폭탄 바위는 소환 후 아군에게 근접해서 자폭을 시전하므로, 광역 공격 스킬을 가진 직업이 빠르게 처리해야 한다.



▲ 화염 폭탄 바위가 자폭하면 전멸로 이어질 수 있다. 빠르게 처리하자

▲ Top

◆ 귀환하는 방법

보스를 물리치고 나면 '빛의 생석'이 생성되며, 클릭하면 던전 입구로 순간이동 된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