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4, PS3, Xbox360,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Watch Dogs(이하 와치독스)'의 발매일이 6월 26일로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와치독스'은 ‘ctOS’ 시스템으로 관리되고 있는 가상의 도시, 시카고를 배경으로 하는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형 액션게임이다. 주인공 '에이든 피어스'는 가족을 살해 당하고 복수심에 불타 진범을 쫓으면서 눈 앞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나가던 중 도시 뒤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와 마주하게 된다.

천재적인 해커 '에이든 피어스'는 'ctOS' 시스템을 해킹하여 교통 신호를 바꾸고, 전철을 세우고, 도개교를 올리는 등 도시의 기반 시설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에이든 피어스'가 가진 뛰어난 능력으로 도시의 모든 기술과 정보에 접속하여 복수를 위한 단서를 찾고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컴패니언 앱이 함께 출시되어 게임과 연속적인 상호 작용이 가능한 환경이 구축될 예정이며,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의 혁신적인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다. '와치독스'은 전 기종 자막 한글로 발매 예정이며,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피규어를 비롯한 호화 구성품이 포함된 게임전용 한정판 ‘Dedsec Edition’의 발매도 준비 중에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