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부대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는 자사가 오픈한 공식 킹덤언더파이어2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4일부터 ‘공식 회원’ 가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루사이드는 2000년 PC버전의 킹덤언더파이어: 워오브히어로즈 를 시작으로 XBOX버전의 킹덤언더파이어:크루세이더(2004) 와 킹덤언더파이어: 히어로즈(2005), 2008년 Xbox360 버전의 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 까지 8여년 동안 4개 타이틀의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를 전세계에 발매 했으며 현재 PC Online 과 PS4 버전으로 킹덤언더파이어2를 개발하고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 홈페이지 가입을 통한 킹덤언더파이어 공식 회원 모집은 이미 발매되었던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오랜 팬들과, 킹덤언더파이어2의 향후 서비스를 기대하는 신규 유저들에게 블루사이드는 킹덤언더파이어2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홈페이지 가입회원들을 대상으로 추후에 있을 킹덤언더파이어2의 안정성 테스트를 할 계획을 갖고 있다. 블루사이드는 공식회원으로 가입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킹덤언더파이어 공식 회원으로 가입한 유저는 현재 블루사이드에서 개발중인 킹덤언더파이어2의 향후 테스트나 이벤트가 있을 시, 이에 대한 선정 우선권을 가지게 되며 블루사이드의 근황 및 개발중인 타 플렛폼의 게임에 대한 정보도 뉴스레터를 통해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블루사이드는 현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식적인 킹덤언더파이어2의 컨텐츠 소개와 함께 향후 글로벌 온라인 서비스 및 운영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