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월드컵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아키에이지에서도 월드컵 응원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로 한국 대표팀의 좋은 결과를 기원하는 '대한민국 응원이벤트'의 경우 6월 11일(수) 점검 후부터 7월 9일(수)까지 진행되며, 게임 화면 왼쪽 아래 위치한 여신의 시계를 통해 플레이시간 30분마다 '보랏빛 달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상자는 개봉 시 보랏빛 달의 증표를 얻을 수 있는데, 총 10개를 모으면 응원 분위기에 어울리는 의상, 축구공 머리띠, 붉은 용 날틀과 같은 고급 아이템까지 랜덤하게 얻게된다.




▲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또한 한국과 러시아, 알제리, 벨기에 간의 경기가 있는 당일은 경기 시작전까지 일정시간동안 경험치와 드랍률, 명예점수, 생활점수의 획득량이 1.5~2배 증가하는 '승리 기원 버닝 이벤트'가 적용되며, 여기에 이벤트 기간동안 신기루 섬 낚시대회에 참여 시 일정 확률로 물고기 대신 축구공을 낚을 수 있다.

이 축구공의 경우 낚시 왕 주화 1~3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으며, 여신의 응원 도구 상자나 이벤트 축구공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모두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 버닝 이벤트 적용 날짜와 시간 정보


다음 이벤트인 '신기루섬의 신비한 상자'는 6월 11일(수)부터 6월 25일(수)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신기루 섬 해안가에 생성되는 '신기루 섬 창고 상자'를 파괴하면 일정 확률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한 상자를 얻게된다.

신기루 섬 창고 상자는 상당히 많은 수가 존재하는데 광역 기술로는 피해를 입지 않으므로 일반 공격을 통해서만 파괴할 수 있다.

단, 상자를 파괴하면 노동력 10이 즉시 소모되고, 파괴된 상자는 약 15초 후 같은 자리에 재생성되기 때문에 무작정 파괴하다 보면 다른 생산활동을 하지 못할 정도로 빠르게 노동력이 소모되니 주의가 필요하다.



■ 신비한 상자 개봉 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 찬란한 마법 정육면체 재료 3종 중 1개(재료 3종을 모아 사용하면 완제품 획득)
- 내 맘대로 그림 상자 (거래 가능 / 판매 가능)
- 내 맘대로 그림 기둥 (거래 가능 / 판매 가능)
- 검은 진주빛 배의 설계도 조각 (거래 가능 / 판매 가능)
- 루루의 딱지 주머니 (거래 불가 / 판매 불가)
- 사랑의 여명 (거래 불가 / 판매 불가)


▲ 신기루 섬 창고 상자의 수 자체는 상당히 많다


▲ 파괴 시 일정 확률로 신비한 상자 획득! 소지품창에 바로 들어온다


마지막으로 6월 11일(수)부터 6월 18일(수)까지 일주일간, 루루의 상점에서 판매하는 일부 아이템에 대하여 최대 83%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주요 할인 대상 품목은 희망의 날개, 꾸밈옷인 연회복, 자동차 전시대, 불타는 꽁지깃, 고급 염색약 등이 있으며, 결제 후 7일 이내의 미사용 상품은 캐릭터 인벤토리로 이동하지 않은 경우 구매 취소가 가능하다.




▲ 루루의 상점 할인 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