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은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가 개발한 MMORPG '에오스'가 PVP 최강자전 개최와 함께 화끈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오스 최강자전’은 말그대로 PVP모드의 왕중왕을 가리는 대회로, 7월 20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1:1 대전과 5:5의 팀대전으로 구분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개별 신청 접수를 받아 추첨을 통해 각각 32명과 8팀을 선정하게 된다. 1:1 대전의 경우 26일부터 32강전을 시작하여 8월 3일 결승전을 진행하게 되고 5:5 팀대전은 8월 2일부터 8강전을 시작, 마찬가지로 8월 3일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1:1대전 우승자에게는 문화상품권 50만원을, 2~4등에게도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에 해당하는 상품권이 제공되며, 5:5대전 우승팀과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20만원과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이 팀 전원에게 지급된다.

직접 참가하지 않는 이용자를 위한 ‘최강자 예측 이벤트’도 이달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열리며, 탈 것 아이템인 ‘눈보라 물범’과 매직램프 등 인게임 아이템도 지급되어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전망이다.

이외에도 '에오스'는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한 여름의 PC방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24일까지 PC방에서 하루에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매일 신규 탈 것인 물범과 바니걸 코스튬, 매직램프는 물론 강화용 소모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는데, 7월 7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풍성한 아이템 보상으로 유저들의 만족도가 어느 때보다도 높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한편 '에오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추가 여름 이벤트도 진행할 것임을 알렸다. ‘가오리섬’이라는 특별 이벤트 지역에서 다양한 미션과 미니게임을 통해 주화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며, 여름 맞이 시원한 수영복 코스튬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