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 사냥터 신청은 어떻게?

데빌리언에는 인스턴스 형식의 전장과 던전 이외에도, 필드에서 파티를 맺고 사냥할 수 있는 '무한 사냥터'가 존재한다. 이곳에서는 끊임없이 생성되는 몬스터를 처치해서 짧은 시간에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핵앤슬래시의 경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무한 사냥터에 입장하기 위해선 마침표 '.' 를 누른 후 열리는 파티 매칭창에서 [무한 사냥터] 탭을 클릭하면 된다. 23레벨부터 47레벨까지 총 6개의 무한 사냥터가 있으며, 등장하는 몬스터의 개수와 체력이 많기 때문에 3인 정도의 파티 사냥을 권장한다.

또한, 무한 사냥터에는 일반 몬스터와 정예 몬스터가 섞여 있기 때문에, 몰이 사냥을 하다가 정예 몬스터가 애드될 수 있다. 정예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와 차별되는 이펙트로 눈에 확 띄기 때문에, 파티의 재량에 따라 정예 몬스터를 함께 사냥하거나 패스하는 것을 결정할 수 있다.

필드를 순회하는 대형 정예 몬스터도 존재하는데, 이들은 막대한 공격력과 매우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으니 소규모의 파티라면 피하는 것이 좋다.



▲ 사냥하다 정예 몬스터가 애드되기도 한다.
▲ 대형 정예 몬스터는 특히 조심해야 한다.




▣ 더욱 높은 난이도를 원한다면? '필드 이벤트'

무한 사냥터의 필드 이벤트인 '차원의 틈'은 던전과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역 주화 상인에게 구매하거나, 몬스터에게 드랍되는 '차원의 열쇠'로 차원의 틈을 열 수 있다. 차원의 틈 이벤트가 시작되면 스테이지 별로 일반 몬스터와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마지막 스테이지는 보스 몬스터만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차원의 틈 이벤트가 종료되며, 기본 보상인 지역 주화와 돈 주머니 외에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차원의 균열을 열면 스테이지를 통해 진행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 스테이지1의 중간 보스 '냉기 차원의 송곳니'

▲ 스테이지2의 중간 보스 '냉기 차원의 가고일'

▲ 차원의 균열: 냉기의 최종 보스 '하이드리크'




▣ 잡몹 사냥이 질린다면 보스전을! '필드 보스 쟁탈전'

무한 사냥터 중 42레벨 '떠오른 모래톱'과 47레벨 '안개 산맥'에는 '검은 진리회 화로'가 있는데, 이곳에서 '악마 봉인 주문서'를 사용하면 필드 보스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다.

악마 봉인 주문서는 다양한 악마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주문서를 사용하면 필드 보스 쟁탈전이 벌어지는 위치가 표시되고, 그 자리에 주기적으로 부하 몬스터들이 소환된다.

악마 봉인 주문서를 사용한 후 5분이 지나면 필드 보스 몬스터가 소환되며, 보스를 공격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보스를 처치할 때 기여도에 따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다르며 보스에게서 일정 범위 벗어나면 이벤트 참여가 취소되기 때문에, 보스에게 누적 피해를 많이 쌓는것이 중요하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는 플레이어는 자동으로 데빌리언으로 변신하게 된다. 필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쟁탈전 이벤트가 종료되며, 악마영혼 구슬과 돈 주머니 외에 기여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화로에 봉인 주문서를 태워서 보스 소환!

▲ '악마 봉인 주문서'를 사용하면 필드 보스 쟁탈전이 벌어지는 위치가 표시된다.

▲ 마법진으로 보스가 소환되는 위치를 알 수 있다.

▲ 'X40'의 엄청난 체력!


▲ 대규모 필드 보스 쟁탈전 스크린샷





▣ 퀘스트를 받고, 주화를 모아서 아이템을!

무한 사냥터에 입장하면 '지역주화 관리인'과 '지역주화 상인'을 볼 수 있다. 지역주화 관리인에게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데, 퀘스트를 완료하면 해당 지역의 주화를 퀘스트 보상으로 받게 된다.

퀘스트를 완료하고 얻은 지역 주화는 지역주화 상인에게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교환 가능한 아이템은 물약이나 묘약 같은 소모품부터 직업별 아이템까지 다양하다.

교환 가능한 직업 아이템은 무한 사냥터의 레벨과 비슷한 등급이며, 장비의 요구 레벨도 존재하기 때문에 주화를 모으기 전에 해당 장비의 요구 레벨과 필요 주화 개수를 확인하는 것이 좋다.




▲ 미스카이 고원 '안개 산맥' 무한 사냥터의 보상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