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앵그리 버드의 신작 '앵그리버드 트랜스포머'와 '앵그리버드 스텔라'의 신규 티저 영상이 코믹콘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모바일 게임 앵그리버드의 개발사 '로비오'는 현지시각으로 24일,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대중문화 컨벤션 '코믹콘 : 샌디에이고 2014'에서 앵그리버드 시리즈의 신작 '앵그리버드 트랜스포머'와 '앵그리버드 스텔라'의 신규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앵그리버드 트랜스포머'의 영상은 실제 플레이 영상이 아닌 CG로 제작된 티저 영상이며, 옵티머스로 분한 '레드버드'가 앵그리버드의 피규어를 불러내는 함께 적과 싸우는 장면을 그려냈다. 이를 통해 '앵그리버드 스타워즈 2'부터 등장한 텔레팟 시스템(피규어의 코드를 통해 해당 캐릭터를 게임 내로 전송시키는 기능)이 다시 등장할 것임을 암시하였다.

'앵그리버드 트랜스포머'는 스타워즈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게임으로 '앵그리버드 GO!'와 같은 레이싱 게임으로 알려져있으며, 올해 출시 예정이다.

'앵그리버드 트랜스포머' 영상과 함께 공개된 '앵그리버드 스텔라'의 티저 영상에서는 새롭게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분홍색 새 '스텔라'와 동료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전통적인 앵그리버드 시리즈와 같은 플레이방식을 가지고 있는 '앵그리버드 스텔라'는 올 9월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로비오는 코믹콘 기간 동안 자사 부스 '앵그리버드 스텔라 부스'에서 신작들의 추가적인 정보와 함께 관련 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