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개발하고 자사가 국내 서비스하는 정통 AOS게임 ‘도타 2’에 여름철 대규모 이벤트인 ‘도타 2를 친구에게 소개하자 페스티벌(이하 도친소)’을 실시한다.

‘도친소’는 도타 2를 소개하고 함께 즐기면 푸짐한 아이템과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총 네 단계의 이벤트를 두 차례 나눠 진행한다.

우선 25일부터 8월 13일까지 첫 두 단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단계로는 유저 초대 숫자에 따라 목표를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도타 2 스틸시리즈 키보드 및 마우스’, ‘TI 2014 플러시볼’,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특히 최고목표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극도로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도타 2 끝판왕’을 제공할 예정이다.

2단계로는 초대받은 모든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일수에 따라 ‘넥슨캐시(최대 1만 7천 원)’를 지급하며, 특정 횟수 이상 플레이 시 초대한 유저에게는 한정판 아이템이 들어 있는 ‘넥슨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추가로 ‘넥슨캐시(10만 원)’를 선물한다.

‘도친소’ 이벤트 3단계와 4단계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와 도타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도타 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