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해 현자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씰 온라인'은 지난 7월 서비스 12주년을 기념하는 쉴츠 12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에 새로이 적용되는 콘텐츠는 예고한대로 씰온라인에서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현자의 탑 5,6층이 차례로 업데이트되었다. 현자의 탑은 기존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현재 4층까지 플레이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현자의 탑 마지막 레벨인 5,6층이 업데이트되었다. 또한 고레벨 던전 업데이트에 맞추어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선보였다.

씰온라인은 현자의 탑 외 씰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UI(User Interface)를 변경했으며, 새로운 배경음악(BGM) 또한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게임 내 월드맵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지역 내 존재하는 바일의 위치 및 습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쉬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게 만들었다.

한편 씰온라인은 쉴츠 12주년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현자의 탑 6층에 도달해 최종 보스를 가장 먼저 잡는 3팀에게 보상아이템을 그리고 현자의 탑 기존 보스인 강화 꾀돌이를 잡는 유저들에게는 각종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현자의 탑 관련 패키지 아이템 판매와 함께 오는 8월 6일부터 일주일간 인던 무제한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씰온라인이 12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현자의 탑, UI변경 등 독특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보다 재미있고 풍성해진 씰온라인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씰온라인의 ‘쉴츠 12주년 현자의 탑 업데이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