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실시간 모바일 대작 MMORPG ‘드래곤가드 for Kakao(이하, 드래곤가드)’에서 최고레벨 상향을 포함한 신규 업데이트를 21일 실시했다.

기존 65인 최고레벨을 75로 상향하면서 60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입장 가능한 '얼음요새', ‘바람의 협곡’ 등 신규 맵 2종을 새롭게 공개했고 신규 상위 던전을 추가해 70 레벨에 해당하는 장비 제작을 위한 아이템을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50레벨 이상의 보라색 및 주항색 장비 보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세트 아이템 능력치를 강화시켜주는 ‘공명시스템’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한정판 날개를 획득 할 수 있는 ‘날개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70레벨 달성 시 ‘상급행운석 10개’, ‘행운무기상자 10개’ 등을 제공하고 75레벨 달성 시 10,000 다이아를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오는 9월 18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된 신규 콘텐츠를 지속 추가해 모바일 MMORPG로써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드래곤가드’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