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은 골든코인! 시즌 2에서는 어느 클랜이 최고의 자리에 오를 것인가?


하스스톤 한국 최강의 클랜을 가리는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이하 HCC)"의 두 번째 시즌이 개막한다.

인벤에서 주최, 주관하는 HCC는 8월 22일부터 29일까지 예선전 참가 접수를 받으며, 이전 시즌 4강에 올랐던 "골든코인", "갓드로", "운빨좋은날", “적절한 상대" 팀은 과반수인 4명 이상을 유지할 경우 자동으로 본선 진출이 확정되는데, 시드팀을 포함해 8개 팀이 확정되면 9월 13일(토)에 조추첨식을 거쳐 9월 16일(화)부터 조별 토너먼트를 시작으로 치열한 레이스를 시작하게 된다.

이번 예선 참가 자격으로는 하스스톤의 전설 등급을 달성한 적이 있는 5~6인 구성 팀이면 누구라도 참가할 수 있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새로운 강자들이 등장할 가능성이 높으며, 최근 업데이트 된 "낙스라마스의 저주" 업데이트로 달라진 밸런스 구도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경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인벤(https://hs.inven.co.kr) 과 대회 안내(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조추첨식 및 본선 경기부터는 인벤 방송국(https://ibs.inven.co.kr)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