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운영 중인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되는 자사의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신선놀음 MMORPG '신선해 for Kakao'가 금일(2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신선해 for Kakao'는 무협 장르 특유의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무협 MMORPG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간편한 조작을 기치로 한 게임이다.

'신선해 for Kakao'는 캐릭터 육성 및 장비 강화 시스템, PvP 전투 등 RPG의 기본 요소를 구현했으며, 다섯 명의 미녀 선인을 찾아 캐릭터 속성을 증가시키는 선명 시스템, 자신이 소환한 영물을 지정된 장소까지 호송하여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영물 호송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폰에 특화된 음성 채팅 시스템 등의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신선들과 즐기는 신선놀음 MMORPG '신선해 for Kakao'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28일(금)까지 매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와 강화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강화 할인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카톡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신선해가 드디어 유저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되었다”며, “일반적인 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특별한 콘텐츠로 무장한 신선해에 많은 호응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선해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한 구글 플레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