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민, 이하 SM)가 게임개발사 달콤소프트(대표 김현걸)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 'SuperStar SMTOWN'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쇼케이스 오픈했다.

'SuperStar SMTOWN'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슈퍼주니어-M,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등 최고의 SM 스타들의 음악으로 구성된 게임으로, 쇼케이스 오픈에 많은 사용자가 참여하여 정식 런칭 이전부터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누구나 쉽게 즐기는 리듬게임을 컨셉으로 하는 'SuperStar SMTOWN'은 SM 스타들의 음악을 따라 내려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게 터치하여 즐기는 게임으로, 한 곡씩 클리어 해 새로운 곡을 오픈해 나가는 게임방식과 스타들의 카드를 모아 더 화려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달콤소프트 오민환 PD는 "두터운 팬층을 가진 SM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 'SuperStar SMTOWN'을 통해 좋아하는 스타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형태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며, "곧 iOS 지원 및 글로벌 출시를 통해 더 많은 SM 한류 팬들에게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M과 달콤소프트는 9월 초에 ‘SuperStar SMTOWN'의 iOS 버전을 출시하고, 이후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새로운 음악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