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핫식스 GSL 시즌3 코드S 16강 조 편성이 완료됐다.

22일 강남 곰eXP 스튜디오에서 2014 핫식스 GSL 시즌3 코드S 16강 조지명식이 펼쳐졌다. 1년 만에 펼쳐진 조지명식인만큼 열기도 뜨거웠고 A조부터 B조까지 모두가 대박매치의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 A조 주성욱, 김민철, 김기현, 김도욱


먼저 A조 시드를 받은 주성욱(KT)은 '철벽' 김민철(SK텔레콤)과 테란 반란의 주역인 김기현(삼성), 김도욱(진에어)와 한 조를 이뤘다.

▲ B조 강민수, 김유진, 정윤종, 김정우


이어진 B조는 2저그와 2프로토스의 대결로 부활을 꿈꾸는 김정우(CJ)와 삼성의 패기를 담당하는 강민수(삼성), SK텔레콤 T1의 에이스로 거듭난 정윤종(SK텔레콤), 'sOs' 김유진(진에어)이 속하며 저그와 프로토스의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 C조 조성주, 원이삭, 이신형, 김대엽


C조에서는 첫 경기부터 조성주(진에어)와 '악동' 원이삭(SK텔레콤)이 대결하며 빅매치를 예고했고, 이신형(에이서)과 김대엽(KT)이 합류하며 2테란, 2프로토스로 테프전의 진수를 볼 수 있다.

▲ D조 어윤수, 박수호, 방태수, 이영호


마지막 D조에서는 '최종병기' 이영호(KT)가 3전 4기 우승을 꿈꾸는 어윤수(SK텔레콤), 옛 영광을 되찾는 박수호(무소속), 최근 더욱 폭주하고 있는 '폭주기관차' 방태수라는 3저그와 한 조에 속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2014 핫식스 GSL 코드S 시즌3 16강은 오는 27일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GOM eXP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2014 핫식스 GSL 시즌3 코드S 16강 조편성 결과

A조 : 주성욱(P), 김민철(Z), 김기현(T), 김도욱(T)
B조 : 정윤종(P), 김정우(Z), 강민수(Z), 김유진(P)
C조 : 조성주(T), 원이삭(P), 이신형(T), 김대엽(P)
D조 : 어윤수(Z), 박수호(Z), 방태수(Z), 이영호(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