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의 글로벌 약탈 SNG '약탈의 민족 with BAND(이하 약탈의 민족)' 이 금일(26일) 네이버 밴드게임 플랫폼,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3개 마켓을 통해 동시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일곱 번째 스마트폰 라인업 '약탈의 민족'은 평소 모바일 게임을 즐겨 하지 않던 비게이머들도 게임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만큼의 간단한 게임 플레이 방식과 단순하면서도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일 수 있는 모바일 약탈 SNG이다.

'약탈의 민족'은 약탈과 방어, 침략을 통해 자신의 성지을 성장시키고 활용하는 전략 콘텐츠뿐만 아니라 최근 전투를 다시 볼 수 있는 '전투일지' 시스템과 연맹을 통해 병사를 서로 지원해 줄 수 있는 특별한 요소로 게임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약탈의 민족'은 3개 마켓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게임 설치자 수가 1만, 5만, 10만, 20만을 달성할 경우 보석 200개와 문화상품권, KFC 치킨너겟, 현금 100만원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리뷰를 기반으로 최대 100만원 현금을 증정하는 '약탈미션' 이벤트도 함께 실시되며, 게임 내 ID '샘 572'를 공격한 후, 2분 내로 약탈에 성공하는 유저 총 100명에게 레고 장난감과 현금 100만원, 쌀 한 가마니,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샘 오취리의 인기 급부상으로 약탈의 민족도 런칭 전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으며 사전 가입자가 폭주하는 등 순조로운 런칭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런칭 후에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유저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이펀컴퍼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 SNG '약탈의 민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런칭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