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7의 사나이, '레니아워' 이정환이 4강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에서 거인 흑마법사에 일격을 당했지만, 드루이드로 3연승을 거뒀다. 특히 2세트에서 자연의 군대를 손에 넣었을 때의 이정환은 본능에서 나오는 제스쳐를 취하기도 했다. 이정환이 부스에서 나오자 관객들은 "이정환!"을 연호했다.

■ 1세트 - Lei Qiang(흑마법사) 승 : 패 이정환(전사)

'레니아워' 이정환의 템포가 빨랐다. Lei Qiang의 체력을 빠르게 깎아 내면서 주도권을 주지 않겠다는 생각이었다. 하지만 Lei Qiang의 거인이 하나 둘 올라오면서 필드는 흑마법사의 차지가 됐다.

결국 9턴에 용암 거인 두 마리에 도발이 걸리게 되며 이정환의 패색이 짙어졌다. Lei Qiang은 군주 자락서스까지 사용하며 이정환을 더욱 거세게 몰아쳤다. 결국, 흑마법사의 지옥불 정령에 도발까지 씌우게 되자, 이정환은 항복을 선언했다.


■ 2세트 - Lei Qiang(흑마법사) 패 : 승 이정환(드루이드)

Lei Qiang의 시작 손패가 좋지 않았지만, 이정환은 시작 이후 뽑는 카드들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상대방이 황혼의 비룡을 꺼내자 마자 침묵을 거는 데 성공하며 분위기를 가져왔다. 게다가 Lei Qiang의 영혼의 불꽃이 용암 거인을 파괴하며 운까지 따랐다.

필드에는 비슷한 수준의 하수인이 유지됐지만, Lei Qiang은 도발 카드가 없는 것이 불안 요소였다. 이정환은 자연의 군대만 뽑으면 승리할 수 있었는데, 운이 따르지 않았다. 끝까지 참은 이정환. 극적으로 자연의 군대-야생의 포효 콤보를 완성하며 승리를 따냈다.


■ 3세트 - Lei Qiang(드루이드) 패 : 승 이정환(드루이드)

Lei Qiang은 도발 하수인이 많은 드루이드 덱을 선택했다. 이정환의 타이밍을 뺏을 수 있는 단단한 덱이었다. Lei Qiang은 손패가 잘 풀리지 않았고, 도발 카드를 내는 족족 이정환의 강력한 하수인에 의해 잡혔다. 손에 가진 패가 말라버린 Lei Qiang은 항복을 선언했다.


■ 4세트 - Lei Qiang(사냥꾼) 패 : 승 이정환(드루이드)

2연승을 해야하는 Lei Qiang. 그의 선택은 사냥꾼이었다. 시작 손패도 서로 나쁘지 않았지만, 이정환은 손쉽게 필드를 잡는 데 성공했다. 게다가 자연의 군대-야생의 포효를 손에 획득한 이정환. 정신 자극까지 있었기 때문에 굉장히 빠른 타이밍에 '자군야포'를 사용할 수 있었다.

Lei Qiang은 8턴이었기 때문에 자군야포를 배제했지만, 정신자극-자군야포를 사용한 이정환이 4세트에 승리하며 4강으로 향했다.


하스스톤 한중마스터즈 시즌2 8강 B조

Lei Qiang 1 : 3 이정환

1세트 - Lei Qiang(흑마법사) 승 : 패 이정환(전사)
2세트 - Lei Qiang(흑마법사) 패 : 승 이정환(드루이드)
3세트 - Lei Qiang(드루이드) 패 : 승 이정환(드루이드)
4세트 - Lei Qiang(사냥꾼) 패 : 승 이정환(드루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