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9월 25일(목) 공식 서비스 예정인 실시간 웹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의 군주'가 금일(19일)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의 군주'는 지략과 술수, 인간 서사의 총체가 들어있는 삼국지를 배경 스토리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경쟁 전투뿐만 아니라 던전 마지막 최종 전투에서는 같은 국가에 속해 있는 여러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삼국의 군주'는 지난 16일(화)부터 18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유저들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오픈형 CBT를 통해 실시간 PvP 전투인 국가전 시스템과 관직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을 테스트하며, 서버 안정성도 함께 최종 점검했다.

공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삼국의 군주'는 오는 25일(목)까지 게임 공식 홈페이지 내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사전등록 쿠폰을 발급하는 유저 전원에게 금화 50, 은화 5천, 식량 5천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김경목PM은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삼국의 군주 CBT에 참가해주셔서 매우 감사하다”라며, “CBT 진행 기간 동안 이용자분들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모두 꼼꼼하게 확인하여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의 군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