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코리아 (대표 아오야기 나오키)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Full 3D MORPG '아브리아'의 흥행에 감사하며 금일(23일)부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브리아'는 최대 5:5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 취향에 따라 변신할 수 있는 '코스튬 체인지' 시스템, 다양한 영웅 스킬과 무기, 광장 시스템, 길드전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아브리아'는 런칭 후 유저들의 쏟아지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땡큐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0일(화)까지 공식 네이버 카페 신규 가입유저에게 가넷 5개를 증정하며, 금일(23일)부터 28일간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HP 회복물약 3개, 가넷 4개, 1000 골드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일정 친구 수를 초대할 경우 뽑기 300 포인트, 10 가넷 등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천인코드를 입력한 유저와 추천받은 유저 모두에게 2 가넷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뿐만 아니라 '아브리아'는 45억 아시아인들의 스포츠 축제에서 한국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원하며, 오는 28일(일)까지 우리나라가 획득하는 매달의 개수를 예상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공식 카페 공지 게시글 양식에 맞추어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며, 정답 개수에 따라 최대 가넷 15개를 증정한다.

그리코리아 임명훈 부사장은 “RPG 마니아라면 누구라도 만족할 만한 정통 MORPG 아브리아가 이용자분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통 Full 3D MORPG '아브리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든지 구글플레이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