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플레이독 소프트(대표 최명진)와 모바일 캐주얼 퍼즐게임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금일(30일)부터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몬스터 블록을 매칭시켜 미션에 따라 블록을 제거해 나가는 방식의 퍼즐게임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는 하나의 에피소드는 다양한 미션과 난이도로 나눠진10~4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친구들의 게임 진행상황과 캐릭터 모습, 초대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요소를 강화됐다.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는 1,500여개의 스테이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스킬 효과, 게임의 재미 요소인 방해물들, 단계별 미션과 난이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특히, 방금 움직인 퍼즐을 취소하거나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임머신’ 아이템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늘부터 10월 30일까지 게임 설치 후 로그인 한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16종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게임머니 10,000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퍼즐게임의 세대교체를 이뤄낼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