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금일(1일) ‘미지와의 조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부터 새롭게 변경된 제작 시스템, 마법 스킬, 오만의 탑을 순차적으로 즐길 수 있다.

10월 1일 업데이트부터 이용자는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기존 제작시스템은 NPC에게 제작을 의뢰하는 방식이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기란 마을 내 ‘제작 타운’이 추가되고 이곳에서 아이템을 직접 제작할 수 있다. 이용자는 게임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신규/희귀 아이템도 직접 제작할 수 있으며, 제작 결과는 성공/대성공으로 분류된다. 대성공일 경우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제작 업데이트와 함께 ‘드루가 가문의 보물’(10.1~10.15)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 입장할 수 있는 ‘숨겨진 용들의 땅’에서 제작에 필요한 각종 재료와 아이템, 경험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0월 22일에는 마법의 숨겨진 힘이 드러나는 ‘각성 마법’을, 10월 29일에는 리니지 최대 규모의 사냥터 ‘오만의 탑’의 새로운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오만의 탑의 경우, 최상층이 레이드 사냥터로 탈바꿈하고 보스 몬스터가 더욱 강력해진다.

리니지 ‘미지와의 조우’ 업데이트와 관련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