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 시즌 2.0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접속을 약속해요' 이벤트와 '복귀 신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접속을 약속해요', '복귀 신고하고 선물 받자' 두 이벤트 모두 별도의 퀘스트나 조건 없이 접속 또는 출석 체크만으로 캐시 코스튬 등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접속을 약속해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복귀 신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접속만 해도 탈것 아이템이? '접속을 약속해요' 이벤트



'접속을 약속해요' 이벤트는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속을 약속해요' 버튼을 클릭해 접속 약속을 한 후, 시즌 2.0 업데이트 당일(23일)에 접속하면 '강력옵션 코주부안경'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강력옵션 코주부안경 아이템은 코사지2 부위에 장착하는 코스튬 장비로 '대인 방어력+50, 치명타 적중력 +50'의 옵션을 가지고 있다. 강력옵션 코주부안경은 보상 상자를 열어 3가지 색상 중 랜덤하게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0월 2일부터 9일, 16일, 23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접속 후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라이더 램프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2일, 9일, 16일 보상으로는 각각 라이더 램프 1개가 지급되지만, 23일까지 4회 모두를 채울 경우 마지막 23일 보상으로 라이더 램프 10개가 지급된다. 접속 및 플레이 시간은 해당 미션일의 00시부터 23시 59분 59초까지만 인정된다.




'접속을 약속해요' 이벤트 진행 기간은 금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보상은 24일까지 수령 가능하며, 계정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접속 시간은 모든 캐릭터의 접속 시간을 합산해 기록된다.



▣ 온갖 아이템과 혜택을 팍팍! '복귀 신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



'복귀 신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는 2014년 9월 1일 이후 기준으로 에오스에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만 참여 인정되는 복귀 유저 전용 이벤트다.




9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에게는 펫, 소모품, 가방,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돌아온 아르카나 보급품 상자'가 지급된다. 보급품 상자는 이벤트 페이지의 '보급품 상자 받기' 버튼을 눌러 우편함으로 받을 수 있다.


▲ 돌아온 아르카나 보급품 내용물


또한, 빠른 레벨업과 시즌 2.0 대비를 할 수 있도록 '15일 동안 경험치 2배, 골드 획득 2배, 전장 포인트 30% 증가' 효과가 있는 '복귀자의 축복' 버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페이지 '복귀자의 축복 아이템 받기' 버튼을 눌러 우편함으로 수령할 수 있다.




복귀자의 축복 버프를 받고 있는 유저가 길드에 가입할 경우 해당 길드도 혜택을 받는다. 복귀 유저가 가입된 길드는 골드와 전장포인트가 증가하는 '복귀자의 은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복귀자의 은혜는 복귀 유저가 온라인 상태일 때만 적용되며, 복귀 유저 수가 많을수록 보너스 혜택도 증가한다.




추가로 복귀 유저가 10일 이상 출석을 유지할 경우 코스튬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출석은 매일 1시간 이상 접속을 유지해야 인정되며, 매일 00시를 기준으로 접속 인정 시간이 초기화된다. 출석을 완료한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의 '스타일 아이템 상자 받기' 버튼을 클릭해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단, 반드시 계정 내 1개 이상의 60레벨 캐릭터가 있어야만 출석이 완료된다.




기존 유저들은 앞서 언급된 이벤트 대상이 아니지만,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등록된 질문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에오스 정착 도우미가 되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 등록된 질문에 답변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피자와 콜라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복귀 신고하고 선물 받자!' 이벤트의 모든 활동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