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아키에이지에서는 무제한 꾸밈옷을 포함하여 7일 아키라이프 체험권, 사랑의 여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우선 가장 주목해 볼만한 것은 기간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전장의 여신' 꾸밈옷을 받을 수 있는 전장의 여신과 네개의 상자 이벤트다.

전장의 여신 꾸밈옷은 지난 2013년 5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키에이지에 관련된 컷만화, 일러스트, 꾸밈옷 부분에 대한 공모전으로 아키데미 어워드가 진행되었는데, 이중 꾸밈옷 부분에서의 수상작으로 실제 게임내에 구현된 것이다.



▲ 아키데미 어워드에 출품된 전장의 여신 일러스트


전체적으로 강렬한 빨간 색상을 선택한 것, 등과 신발 부위에 날개가 포인트인 해당 꾸밈옷은 10월 8일(수)부터 11월 5일(수) 점검전까지 푸른빛 달의 증표를 모아 교환할 수 있으며, 증표의 경우 게임 접속 30분마다 한 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는 예전 증표들은 신기루 섬의 '달의 증표 교환기'를 통해 10월 15일(수)까지 구 증표 2개는 신규 증표 1개, 구 증표 5개는 여신의 열쇠 1개로 교환이 가능하다.



▲ 30분마다 화면 좌측 아래 선물을 클릭! 그리고 안쓰는 증표는 교환도 된다


이렇게 획득한 푸른빛 달의 증표로 전장의 여신 꾸밈옷을 얻기 위해서는 우선 총 40개를 비축해 둬야하는데, 그 이유는 10월 22일(수) 전까지는 꾸밈옷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 교환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22일 점검 후에는 신기루섬의 푸른빛 달의 증표 안내인을 통해 여신의 실타래(증표 5개)를 교환할 수 있으며, 35개의 푸른빛 달의 증표와 함께 사용 시 기간 제한이 없는 전장의 여신 꾸밈옷 획득이 가능하다.

이해를 돕기 위해 부가적으로 정리하면, 10월 8일(이벤트 시작일)부터 약 28일의 시간적 여유가 있으므로 하루 1시간(증표 2개)씩 아키에이지에 접속해야 꾸밈옷 교환에 필요한 증표 40개를 모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푸른빛 달의 증표 10개로 교환할 수 있는 그림 담긴 상자, 사랑 인형 상자, 여신의 퍼즐 상자, 여신의 꾸러미 등의 품목도 존재한다.



▲ 이벤트 기간 총 20시간을 플레이해야 얻을 수 있는 꾸밈옷


다음으로 10월 9일(목)에서 12일(일)까지 총 4일간 아키에이지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아키라이프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4일중 몇일을 접속했느냐에 따라 1, 3, 5, 7일 아키라이프 이용권을 쿠폰 형태로 받을 수 있으며,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기간이 만료된다.

게임 접속 기록은 매일 24시를 기준으로 확인되며, 날짜 변경 시 0시 이전에 접속한 유저들은 계정 재접속(클라이언트 재실행)이 필요하다.

또한 아키라이프 쿠폰은 쿠폰/구매함에서 사용한 시점부터 적용되는데, 먼저 결제된 상품이 있는 경우 아키라이프 쿠폰 사용은 예약 형태로 적용된다.



▲ 매일 접속만 해도 아키라이프 이용권을 획득 가능!


한편 10월 8일(수)부터 15일(수)까지 총 7일간 MOTP, PC등록, 전화인증 등의 보안 서비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노동력 500을 회복시켜주는 사랑의 여명(거래불가) 한 개를 쿠폰함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보상은 10월 16일(목)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신규로 보안 서비스에 등록한 회원들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 지금 보안 서비스를 신청해도 사랑의 여명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