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아나드 무기와 방어구 제작에 필수 재료인 비법서, 색동옷과 무사복 등의 꾸밈옷, 붉은 번개 상자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10월 8일(수) 점검 후부터 22일(수)점검 전까지 빛나는 해안 신의 방패 지원단 캠프에 있는 NPC 세실리아를 통해 '발굴된 신의 방패 유물상자'를 20골드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 상장 개봉 시 앞에서 언급한 아이템을 일정확률로 얻는 것이 가능하다.


▲ 빛나는 해안 신의 방패 지원단 캠프에서 유물 상자 구입 가능!


해당 이벤트는 별도의 제한 없이 기간동안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지만, 조기 종료가 될 수 있으므로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특히 흑진주나 에아나드 비법서와 같이 기존에 상당히 높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재료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 많은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 총 4개를 구매하여 개봉! 이런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었다


한편 아이템 등급 강화 성공 확률이 1.5배, 2배 증가하는 귀속된 노란 빛/붉은 빛이 감도는 마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두 종류의 마석은 모두 루루의 상점에서 각각 29,800 루루와 15,000루루에 구매 가능한 유료 아이템으로 10월 8일(수)부터 12월 17일(수)까지 약 10주간 1차와 2차 이벤트로 나눠서 진행된다.


▲ 고가의 강화 관련 아이템이 보상으로!


우선 1차 이벤트는 10월 8일(수)에서 11월 12일(수) 점검 전까지 신기루 섬에 있는 수정 감별사 NPC를 찾아가 퀘스트를 받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퀘스트 목표로 굳건한 맹세의 수정을 가져오라고 한다.

바로 앞에 있는 수정을 클릭하여 유일 등급 굳건한 맹세의 수정을 1은에 구입하면 퀘스트가 완료되고, 첫 번째 수호자 NPC를 통해 본격적인 1주차 퀘스트 '첫 번째 수호자의 조각칼 재료 모으기'를 추가로 받게된다.


▲ 신기루 섬에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일일 퀘스트로 받는 첫 번째 수호자의 조각칼 재료는 4개를 모아 수정 조각칼로 제작할 수 있는데, 앞서 획득한 유일 등급의 굳건한 맹세의 수정에 수정 조각칼을 이용 시 한 단계 위 등급으로 수정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처럼 총 5주간 매 주 4번씩 참여하여 수정의 등급을 유물 - 경이 - 서사 - 전설 - 신화까지 만들면, 각 단계별 보상인 귀속된 저승의 돌 50개, 햇빛 아키움 결정 5개,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 4개, 멜리사라의 숨겨진 상자 3개, 귀속된 노란 빛이 감도는 마석 1개를 순차적으로 얻게된다.


▲ 최종 아이템으로 노란 빛이 감도는 마석을 받을 수 있는 1차 퀘스트 일정


마찬가지로 11월 12일(수) 점검 후부터 12월 17일(수)까지 5주간 진행되는 2차 이벤트 '숭고한 약속의 수정 감별하기' 퀘스트는 1차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보상 아이템으로 1주차 여신의 열쇠 30개, 2주차 흑진주 1개, 3주차와 4주차는 각각 귀속된 빛나는 방어구/무기 강화 주문서 2개씩을 받을 수 있고, 신화 등급까지 수정을 업그레이드 한 경우에는 귀속된 붉은 빛이 감도는 마석을 획득하게된다.


▲ 최종 아이템으로 붉은 빛이 감도는 마석을 받을 수 있는 2차 퀘스트 일정


해당 이벤트의 수호자 일일 퀘스트는 매일 24시에 초기화되며, 각 주차별 수호자의 조각칼 4개를 모아야 수정의 등급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퀘스트 수락 및 완료 가능한 기간을 확인해야 한다.

또한 주차별 수정 감별사 퀘스트 완료 시 자동으로 해당 주차의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며, 계정당 1회만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수정을 파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10월 8일(수) 공지를 통해 '유물상자의 행운을 잡아라' 이벤트의 시행 일시가 8일 저녁 7시에서 자정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