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녹스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게임 ‘X온라인: XAOC(이하 엑스 온라인)’의 CBT를 오는 23일(목) 15시부터 26일(일) 15시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엑스 온라인’는 화려한 액션과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스토리와 함께 퀘스트가 이어지며, 대만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엑스 온라인’에서는 각 직업별로 각기 다른 3개의 무기를 다룰 수 있으며, 핵심 컨텐츠로는 '내가 만들어갈 수 있는 스토리'와 '종족 간의 전투'를 만나볼 수 있다. 모든 레벨 구간 던전에서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가 주어지며, 일정 수준의 컨트롤을 요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던전은 난이도 별로 구분되며, 난이도를 어떻게 설정했느냐에 따라 완료 후 주어지는 보상이 다르다. 자동사냥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지만, 던전에서는 플레이어가 직접 컨트롤하여 임무를 완료해야 하는 시스템 이다.

CBT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알리미를 신청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100명)을 지급하며, CBT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9명),문화상품권(20명),외식 상품권(10명), 영화상품권,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파리바게트 기프트콘 스타벅스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하여 지급한다.

또한, 10월 27일부터는 OBT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한 회원들은 응모를 통하여 삼성LED TV(1명), 로봇 청소기(1명), 전기 압력 밥솥(1명), 삼성 가정용 청소기(2명), 공기청정기(2명)커피머신(2명), 지펠 전자레인지(3명), 무선키보드&마우스, 백화점 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