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earthpwn.com을 통해서 공개된 11월 시즌 보상 테마 '고블린'



해외 유명 하스스톤 커뮤니티인 hearthpwn.com을 통해서 11월의 시즌 보상 뒷면이 선공개 되었습니다.

'고블린' 이라는 제목의 이 새로운 뒷면은 워크래프트에서 뛰어난 기술자이자 발명가인 고블린을 상징하듯 배관과 개량기로 아기자기하게 구성된 재미있는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해당 뒷면은 11월 시즌 종료 후 20등급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며,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11월 안에 한 차례 이상 접속한 유저들만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1월에는 시즌 보상과 함께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뒷면이 더 있습니다.

한국 시각으로 11월 7일과 8일에 걸쳐서 진행되는 블리즈컨2014에 참여하거나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유저가 받을 수 있는 뒷면과, 11월 18일에 열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판 및 디지털 디럭스 구매 유저에게 지급되는 특별 뒷면 보상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판 구매 고객은 하스스톤 무료 카드팩 3개와 함께 스타크래프트2 초상화, 디아블로 깃발 등의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어서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판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 관련 기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국내 첫 출시]



▲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특별 카드 뒷면(좌)과 블리즈컨2014 특별 카드 뒷면(우)
(출처: hearthpw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