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대표 원세연)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모바일 게임 ‘팀오브판타지’ (이하 팀오판)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23일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6종 직업군 외에 ‘주술사’ 직업이 추가된다. 주술사 직업군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마법 공격으로 딜러 역할을 수행하면서도 아군을 보조해줄 수 있는 서포터로 활약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파티 플레이에 최적화 되어있는 밸런스를 가진 주술사가 추가됨으로써 추후 게임의 판도가 새롭게 바뀔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규 캐릭터 공개 외에도 그간 유저들의 불편 해소 및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업데이트가 추가된다. 먼저 그간 꾸준히 건의되어왔던 광전사 스킬 밸런스를 상향 조정하였다. 또한 각종 강화권 및 전설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적의 보물상자의 경우, 개봉 시 아이템의 수량을 추가하여 더 많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그 외에도 마법사 세트 아이템의 5세트 효과를 변경하는 등 다양한 컨텐츠 업로드와 밸런스 조정에 중점을 두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10월 23일 오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접속하면 다이아 77개를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이브로의 이용승 사업관리팀장은 “팀오브판타지에 새로운 캐릭터, ‘주술사’ 추가 업데이트와 동시에 그간 팀오판을 사랑해주신 유저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운의 77 다이아 지급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면서 ”게임 개선과 밸런스 조정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생동감 있는 팀오판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하였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팀 오브 판타지의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