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의 iOS 버전을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9일 론칭된 '회색도시2'는 구글플레이를 비롯, SKT T스토어, KT 올레마켓, LG U+마켓, 네이버 앱스토어 등 안드로이드 OS 마켓에 먼저 출시된 바 있다.

'회색도시2'는 전작 '회색도시 for Kakao'는 물론 '검은방' 시리즈 개발을 진두지휘한 진승호 PD가 이끄는 알테어 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최신 스마트 드라마로 '복수, 배신, 죽음의 미스터리 군상극'을 주제로 복잡한 인간의 내면을 그려냈다.

이번 작품은 전작과 비해 압도적인 볼륨, 23인의 성우 기용, 미려한 원화, 코스튬 시스템, 이용자가 만들 수 있는 시나리오 극장 모드 등 알찬 콘텐츠로 무장했다.

총 6부작으로 구성된 '회색도시2'는 현재까지 2부까지 오픈됐으며, 내년 2월까지 매달 첫째 주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다.

한편 4:33은 '회색도시2' iOS 버전 론칭을 기념해 10월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에피소드 1부 ‘어떤 남자’ 편을 클리어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2부 음성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VIP 패키지를 구매하고 1부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회색도시2' 에피소드3는 오는 11월 6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회색도시2' 이벤트, 공략, 공지사항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색도시2'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