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코리아는 10월 24일 듀얼 액션 슈팅 ‘액션스타G for Kakao(이하 액션스타G)’를 카카오톡 게임하기 및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무료로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액션스타G’는 40가지에 달하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화염방사기, 머신건, 로켓포 등 20여 가지의 강력한 무기로 광란의 슈팅을 벌이는 액션 게임으로, 유저는 개성 넘치는 아담, 와퍼, 루시 3명의 캐릭터를 컨트롤 해 좀비를 학살하며 최고의 액션스타에 도전할 수 있다.

‘액션스타G’는 생존의 달인, 좀비소탕 작전 등 최대 10개가 넘는 모드, 70개가 넘는 다양한 미션과 함께, 미니보스 처치, 서바이벌 전, 제한 된 시간 내 최대한 많은 좀비를 퇴치해야 하는 최대 4인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를 추가해 함께하는 재미를 더했다.

추가로,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도 준비돼 눈길을 끈다.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에겐 개성 넘치는 ‘액션스타G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공식카페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5,000게임 코인을, 마켓에 리뷰를 남긴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셀카봉과 라면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캐릭터 Lv8 달성 시 아이템 지급, 친구초대, 첫 구매 할인 등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담당자는 “’액션스타G’는 한국 스튜디오가 주축이 되어 개발을 진행한 만큼, 국내 유저들을 위한 재미 요소와 이벤트를 넣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게임로프트 팬은 물론, RPG와 자동 전투에 질리신 분들을 위한 안성맞춤인 게임”이라고 전했다.

‘액션스타G for Kakao’ 카카오톡 게임하기 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 가능하며 이벤트 및 게임 관련 자세한 소식은 액션스타G 공식 네이버 카페게임로프트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