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밀리언아서’ 시즌2에 대형 업데이트 ‘비상(飛上)’을 적용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 진화보스 및 차원 비경 등 그간 공개 되지 않았던 신규 콘텐츠가 다수 추가 됐으며, 창고 확장 및 선물함 개선, 카드 잠금 기능 추가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내용도 적용 됐다.

먼저, AI 적용으로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초 진화 보스가 추가 됐다. 초 진화 보스는 기본 공격만 가능하던 기존 강적들과 달리 추가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일정확률로 변경 또는 진화한다. 또한, 게임의 최고레벨이 200레벨로 확장 됐으며, 새로운 요정과 강적이 등장하는 차원 비경 ‘차원의 사파리(1~3)’도 첫 선을 보였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편의성도 대폭 개선 됐다. 우선,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창고 개수가 기존 300개에서 400개로 늘어 났으며, ‘한계돌파’, ‘레벨’ 등 카드 정보를 창고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변경 됐다.

더불어, 강화/합성 시 보관중인 카드를 실수로 사용하는 경우를 줄이기 위해 카드 잠금 기능이 추가됐으며, 선물함에 분류 탭을 구성해 희망하는 종류의 아이템만 골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10월 31일부터 11월 14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일, 7일, 10일 등 연속으로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마장형 모드레드(극)’ 홀로그램 및 ‘리미치 브레이크’ 치아리 등 고급 카드를 선물하며, 접속 유저들을 대상으로 매일 ‘홀로그램 카드’, ‘AP/BC 회복약’ 등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 등도 마련 돼 있다.

‘밀리언아서’ 시즌2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