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목) 업데이트로 2014 최강 비무제의 마지막 온라인 본선인 4회 투신전이 시작되면서, 금화 상점에 남·녀 각각 9종의 새로운 의상과 헤어를 선보였다. 그리고 의상과 문신에 능력치를 부여하는 부마 기능을 위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부마 상자가 함께 출시됐다.

부마 상자는 우해석, 자난초, 부마주 중 무작위로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상자다. 특히, 상품 중 기본에 없던 아이템 우해석은 이미 부여된 부마 슬롯과 속성 효과를 추출해 다른 의상에 부여하는 아이템이며, 예상화는 10개를 수집하면 예상화 정화 1병을 획득할 수 있다. 예상화 정화의 효과는 기존 2개 뿐이던 부마 소켓을 추가하는 것. 부마 상자는 금화 상점에서 1,200 금화에 판매중이다.


■ 남성 의상 및 헤어

새롭게 추가된 남성 의상과 헤어는 어두운 붉은 빛이 인상적인 숭무 교전갑, 긴 머리를 지닌 교전 장신구, 망토를 휘날리는 오야현의, 깔끔한 올림 머리 현의 장신구, 민첩해 보이는 남색의 남능자복, 단정하게 정리된 남능 장신구, 팔에 수놓인 그림이 멋진 나그네 복장, 특이한 모자가 눈에 띄는 나그네 장신구가 있다.

그리고 활동성을 중시한 분무 장군 갑옷, 단단해 보이는 분무 장군 투구, 겨울을 맞이하는 두꺼운 외투 준일 임풍복, 찬 바람도 끄떡없는 털 모자 임풍모, 후드 털 모자가 멋진 추풍답설구, 뒤에 달려있는 털 꼬리가 포인트, 답설모, 화려하게 금빛 용이 춤추는 천둥설역구, 긴 머리를 뒤로 묶은 설역 장신구, 듬직한 갑옷과 넓은 소매를 지닌 천군백갑, 붉은 장신구로 깔끔하게 정리된 견고한 띠까지 많은 의상이 추가됐다.


▲ 의상 숭무 교전갑, 헤어 교전 장신구

▲ 의상 오야현의, 헤어 현의 장신구

▲ 의상 남능자복, 헤어 남능 장신구

▲ 의상 나그네 복장, 헤어 나그네 장신구

▲ 의상 분무 장군 갑옷, 헤어 분무 장군 투구

▲ 의상 준일 임풍복, 헤어 임풍모

▲ 의상 추풍답설구, 헤어 답설모

▲ 의상 천둥설역구, 헤어 설역 장신구

▲ 의상 천군백갑, 헤어 견고한 띠



■ 여성 의상 및 헤어

여성 의상 및 헤어는 무희의 옷을 연상시키는 자주백 명주 치마, 높게 치솟은 개성있는 헤어 쌍연계, 활동성이 중심의 운중군, 귀여운 단발머리 금보요, 손목과 발목 장식이 포인트인 만형 청난 의상, 귀 뒤로 날개 장식이 있는 금봉령우관, 싱그러운 노란빛 정원심, 기품있는 헤어 스타일 주렴권, 신비로운 파란색 의상 법랑유, 세 개의 비녀가 장식된 이화락을 선보였다.

또한, 베짱이 같은 뒷태가 인상적인 오사 검은색 치마, 꽃이 핀 듯한 머리 장식 쌍연고, 눈 내린듯 하얀 세속설련의, 청순한 헤어 스타일 낙수 머리 장식, 하의 실종 패션인 도화락, 뫼비우스의 띠가 연상되는 특이한 헤어 장식 연리지, 민트색이 강렬한 미녀의 웃음, 높게 쌓은 금빛 장식 헤어 도금락까지 모든 의상은 15,000금화, 헤어는 10,000금화에 판매되고 있다.


▲ 의상 자주백 명주 치마, 헤어 쌍연계

▲ 의상 운중군, 헤어 금보요

▲ 의상 만형 청난 의상, 헤어 금봉령우관

▲ 의상 정원심, 헤어 주렴권

▲ 의상 법랑유, 헤어 이화락

▲ 의상 오사 검은색 치마, 헤어 쌍연고

▲ 의상 세속설련의, 헤어 낙수 머리 장식

▲ 의상 도화락, 헤어 연리지

▲ 의상 미녀의 웃음, 헤어 도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