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방패 평판은 신규 전장 지역인 아쉬란에 위치하고 있는 평판 세력으로 아쉬란에서의 승리를 목표로 하고 있는 얼라이언스 연합이다.

폭풍방패 평판은 아쉬란 지역에서의 퀘스트와 전쟁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폭풍방패 병참장교는 신규 전장 지역인 아쉬란 남쪽 얼라이언스 지역인 폭풍방패에 있으며, 일부 아이템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평판뿐만 아니라 골드 및 에펙시스 수정이 필요하다.



▶ 병참 장교의 위치






▶ 폭풍방패 평판 보상 아이템 정보


이름종류부위요구 평판효과
일회용 꼬꼬마 비행기도구-약간 우호사용 효과: 꼬꼬마 비행기를 소환하여 폭풍방패 요새로 유물 조각을 가져가도록 해 적절한 명예 점수와 평판을 보상으로 얻습니다.
수집한 유물 조각은 얼라이언스를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목표에 균등히 분배됩니다.(2시간 후 재사용 가능)
린의 선봉대 휘장-겉옷확고한 동맹
잘 보존된 유전자 역결합 광선도구--사용 효과: 대상을 탈것에서 떨어뜨리고 5초 동안 전투 능력을 감소시킵니다.(1분 후 재사용 가능)
접근 감지 자동경보기 2000도구--사용 효과: 20초 동안 접근 금지 자동 경보기 2000의 15미터 내에 은신한 적과 투명 상태의 적을 모두 드러나게 합니다. 또한 모습이 드러난 적이 15초 동안 다시 숨거나 투명화되지 못하도록 합니다.
코왈스키의 음악 상자도구--사용 효과: 30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대적인 생명체에게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을 들려줘, 적을 감지하는 범위를 감소시킵니다. 이 음악 상자는 1시간 동안 지속되며, 이후에는 다시 태엽을 감아야 합니다.(1시간 후 재사용 가능)
르블랑의 리코더도구-매우 우호사용 효과: 흥겨운 음악 연주로 토착 생물을 불러내, 60미터 내에 있는 적 플레이어와의 전투에서 자신을 돕게 합니다.(1시간 후 재사용 가능)
허술한 X선 고글도구-우호사용 효과: 적 플레이어의 전리품 가방을 투시해 누가 유물 조각을 가졌는지 표시해줍니다. 1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재빠른 말채찍도구-우호사용 효과: 1시간 동안 즉시 탈것에 탈 수 있습니다. 아쉬란에 머무는 동안만 가능합니다.
비즈모의 비할 데 없는 폭탄도구--사용 효과: 적에게 냉기 피해를 입히고 최대 5초 동안 그 자리에 얼어붙게 만듭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될 수 있습니다.(5분 후 재사용 가능)
린의 선봉대 전투 깃발깃발-약간 우호사용 효과: 현재 위치에 300,000의 생명력을 가진 전투 깃발을 설치합니다. 아쉬란내에서 이 전투 깃발의 반경 4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유연성이 1,040만큼 증가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15분 후 재사용 가능)
창백한 가시먹이 탈부크탈것-확고한 동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