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5’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국내 CBT를 진행한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웹게임 명가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4일), ‘대항해시대 5’의 국내 CBT를 11월26일(수)부터 29일(토)까지 진행하기로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간드로메다는 15년 만에 정식 시리즈로 출시된 ‘대항해시대 5’의 국내서비스를 위해 올해 봄부터 현지화 작업을 계속해왔으며, 지난 11월1일 국내서비스 버전의 최종점검을 위한 FGT를 진행한 바 있다.

FGT에서의 평가를 바탕으로 간드로메다는 ‘대항해시대 5’의 CBT 일정을 빠르게 확정한 뒤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이벤트로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대항해시대 5’의 사전등록은 특별한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1월 14일(금)부터 29일(토)일까지 계속된다. 특히, 사전신청자 전원에게는 아주 특별한 특전 선물로 OBT부터 사용할 수 있는 SR등급의 카탈리나 에란초 코드를 지급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본부장은 “대항해시대 5의 현지화는 원작을 최대한 살리는 것에 중점을 두고 진행했으며, 국내의 수많은 팬들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현지화일 것임을 자부한다”며, “그 결과물을 확인시켜줄 CBT를 앞두고 진행하는 사전등록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코에이의 전설 ‘대항해시대 5’의 더욱 자세한 정보와 사전등록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