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다크어벤저2(DARK AVENGER II)'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다크어벤저 시리즈’는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작품으로 지난 해 5월 최초 서비스되어 동∙서양에서 동시에 서비스 되고 있는 모바일 RPG다. 특히 전 세계에서 다수의 모바일게임 팬들을 보유, 글로벌 누적 1,7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다크어벤저2’는 악의 화신 드래곤 벨페고르와 대장군 데미안 사이에서 왕국을 구하는 용사의 모험을 담은 액션 MORPG다. 게임빌은 최대 6인이 협력하여 보스를 공략하는 ‘보스레이드’, 전 세계 다른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개인 레더’ 등 강력한 PvP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매력적인 캐릭터 구성과 함께 화려한 ‘스킬 시스템’, 전략적 활용이 가능한 ‘분노 모드’ 등이 있다.

한편, 게임빌은 출시 기념 3색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10레벨, 20레벨, 30레벨 각각 달성 시 단계별 아이템 보물함을 지급하는 ‘성장의 관문 이벤트’와 아르켄 숲, 자켈룬 광산, 몰락한 검은 성의 스테이지 완료에 따라 골드, 솔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시험의 관문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또, 내달 8일까지는 출석 일수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 ‘인내의 관문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어벤저2’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