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불사의 사막’ 티저 페이지가 공개됐다.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이다.

12월 ‘불사의 사막’ 업데이트를 진행 예정인 '이카루스'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신규 지역 ▲보스 몬스터 ▲신규 펠로우 등을 선보였다.

알세크 마을을 중심으로 브라기 마을, 죽음의 그늘 등 사막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지역으로 구성된 ‘불사의 사막’에서는 머리가 3개인 ‘타락의 로데쉬’, 전갈의 형상을 한 독액의 ‘베가루스’ 등 이 지역에 특화된 신규 펠로우들이 등장한다.

또한, 아크라트 초원을 거점으로 각 지역의 해적과 용병단으로 구성된 붉은 혁명당이 각 지역의 보스 몬스터로 등장해 이용자들과 대립을 하며 새로운 전투의 서막을 알린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봉인 옵션 변경 시스템과 파티 경매, 연합 전쟁 선포 시스템, UI 편집 모드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불사의 사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등록 신청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신청자 전원에게 전설등급 펫인 ‘롤리팝 데비’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이카루스'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