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주)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게임포털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온라인 MORPG ‘뉴던전히어로’의 서버 안정화 테스트를 오는 26일(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3개 진영의 무한 갈등으로부터 시작되는 ‘뉴던전히어로’는 RPG의 기본 요소를 충실히 구현함과 동시에 RPG 장르의 최고 재미요소를 극대화한 캐주얼 온라인 MORPG로, 3가지 기본 캐릭터부터 3차 전직을 통한 9개의 특색 있는 직업으로 캐릭터 육성의 재미를 높였으며, 스킬룬 장착을 통해 97,200여 개에 달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최강 스킬 및 설치 스킬 보유할 수 있다.

또한, 10개 부위에 다양하게 착용 가능한 코스튬과 ‘하트매칭’, ‘파티매칭’, ‘보드낚시’, ‘모닥불’, ‘소셜액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곳곳에 마련해두었으며, RPG의 꽃이라고 불리는 PvP 콘텐츠도 5종이나 마련되어 있어 전투 재미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던전히어로’는 11월 26일(수) 오후 2시부터 28일(금) 2시까지 사흘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 15세 이상의 팡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를 통해 주요 시스템의 검증 및 서버 안정성 검증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랜덤으로 코스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코스튬 선물 상자’도 함께 증정한다.

팡게임의 박수형PM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온 만큼 ‘뉴던전히어로’를 기대해주신 이용자 분들께 충분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거라 기대된다"며, "안정화 테스트를 참여하셔서 누구보다 먼저 게임을 즐겨보시고 소중한 의견도 내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던전히어로'의 테스트 참여 및 게임 정보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dh.pang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