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와이디온라인 ⊙장르: MORPG ⊙플랫폼: PC온라인 ⊙출시: 오픈베타 중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의 온라인 게임 ‘소울마스터’의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강남의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소울마스터’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헬로! 이방인’과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속사정쌀롱’에서 활약하고 있는 강남을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소울마스터’의 광고 컨셉에 맞춰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는 강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귀여운 표정과 행동 등 방송에서 비춰지는 강남의 매력을 담을 수 있는 콘셉트로 촬영이 진행됐다.

한 관계자는 “광고 촬영 내내 ‘예능 대세’답지 않은 겸손한 모습과 모든 관계자들에게 스스럼없이 다가가는 강남의 친화력으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고 전했다.

‘소울마스터’의 관계자는 “강남의 모습을 아껴주는 시청자이자 ‘소울마스터’의 유저층을 고려해 평소 방송 프로그램에서 비춰지는 강남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라며, “앞으로도 가장 강남 다운 모습을 담은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강남소울액션 RPG ‘소울마스터’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마스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엔꾸꾸의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울마스터’는 자신의 캐릭터인 ‘소울링커’와 동료인 ‘소울’들을 컨트롤하며 전투를 펼치게 되는 액션 MORPG 장르의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20일(목)부터 넥슨 포털과 함께 그랜드 오픈 사전 등록을 동시 진행 중이다.